생활관

기린생활관·행복기숙사

공지사항

2023학년도 동계방학 중 기숙사 개방 안내
등록일
2023-12-07
작성자
생활관행정팀
조회수
1429

 

2023년 동계방학 중 행복기숙사 한빛관 개방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주 희망자 는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개방 기간 : 2023. 12. 24.() ~ 2024. 2. 25.()

대학 학사일정에 따라 개방 기간이 변경될 수 있음

1224일부터 잔류 신청한 생활관 관생은 1224일 기존 기숙사에서 한빛관으로 이동함

동계방학 잔류 학생은 기존 관생의 퇴실 후 바로 호실을 사용하므로 관실 청소는 본인이 직접 하여 사용하여야 함

 

2. 신청 및 납부기간

구 분

기 간

 

동계방학기간 이용자

 

신청접수

2023. 12. 13.() 09:00

~ 2023. 12. 15.() 17:00

기숙사비

납부기간

2023. 12. 18. () 09:00

~ 2023. 12. 20.() 16:00

기숙사비 납부안내

Haany톡으로 별도 안내예정

주의사항: 잔류 신청 기간 외에 신청을 희망할 경우, 이용 기간 최소 5일 전에 신청 (신청기간 촉박 시 행정실에 사전 문의 바람/주말 제외)

3. 관실 사용료(관리비)

구분

1/2인실

관리비

비고

본교 재학생 및 교직원

2인실

18,530

*관리비는 일수 적용

1인실

112,790

·내외 행사관련 단체

2인실

112,790

*관리비는 박수 적용

1인실

119,190

2023학년도 하동계 방학 기간 중 행복기숙사 관리비는 대구한의대학교 행복기숙사()에서 책정된 관리비로 안내함

교내 급식 운영: 행복기숙사 한빛관(위탁운영) 식당(평일 점심시간만 이용 가능), 학생식당 및 주변 상가 식당 일부 운영됨

침구류 및 기타 용품(수건, 비누, 칫솔, 치약, 휴지 등)에 대한 별도 이용료가 부과됨 (, 선택사항임)

4. 신청 방법: 이메일(dhulife@dhu.ac.kr) 접수

 가. 본교재학생

  : 첨부문서“2023년 동계방학 생활관 관실 사용신청서를 작성하여 파일명 및 이메일 제목은 “2023학년도 동계방학 생활관 신청_학번_성명로 저장 후 송부 바람

   ※ 이메일 접수 확인은 매일 오전, 오후로 나눠 확인함 (주말 제외)

 나. 교직원

  : 첨부문서 생활관 관실 사용신청서(교직원용)”를 작성하여 그룹웨어 메일로 신청서를 생활관 담당자에게 송부 바람

 다. ·내외 행사관련 단체

  : 생활관 행정팀과 사전 협의 후 공문으로 접수 바람

5. 모집 인원: 000(00, 00)

 

6. 신청 대상

. 계절학기 수업 등 학업을 목적으로 신청하는 학생(본교 재학생 및 대학원생)

. 교직원 및 교·내외 행사관련 단체: 생활관 행정팀과 사전 협의 바람

 

7. 문의처(생활관행정팀)

전화 053)819-1153, 1160, 1247

FAX(팩스번호) 053)802-0333

 

 

 

첨부. 2023년 동계방학 생활관 관실 사용 신청서 1.

 

 

 

2023. 12. 07.



생 활 관 장

TOP